

Famas
크로스백
손톱줄
■■■■□
■■■■□
■■□□□
■■□□□
■■■□□
■■■■□
체 력
민 첩
공격력
면역력
명중률
정신력
"됐거든. 앞이나 잘 봐."
[까칠한|시니컬한|제멋대로]
까칠하지만 그 깊이는 무겁지않고 나이에 비해 철이 덜 들었다는 느낌이다. 주위 환경에 무심하다. 정확히 말하자면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싶은 것에만 관심을 가진다는 말이 어울릴 것이다. 생존과 직결된 일을 제외하면, 대충 눈만 굴려 심드렁하게 바라보거나 호기심을 가지고 기웃댄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공같은 느낌. 제멋대로 튀어나가서 눈치를 챘을 땐 이미 일이 벌려져 있을 때가 대다수. 개인의 상황 판단으로 독립적인 행동을 자주한다. 그러므로 혼자 있을 때가 많다. 딱히 남의 손을 빌리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남의 도움도 꺼려한다.
"아, 이건 내 거."
[약삭빠른|손익 계산을 따지는]
자신의 이익을 잘 챙긴다. 30개의 빵이 있었는데 29개의 빵만 남아있다면 이미 이 쪽에서 채간 것. 될 수 만 있다면 다 가진다. 집단 안의 순진한 이라면 첸 라오위의 얼토당토 없는 말이나 비열한 내기로 인해서 자신의 식량을 빼앗길지도 모른다. 몸만큼 잔머리와 같은 머리 회전이 빠른 타입. 생존과 직결된 문제에는 한 층 더 예민해진다.
†일상에서 묻어나오는†
[가벼운|장난끼]
타인을 대할 때는 가벼운 어조로 대화를 이어나간다. 놀릴만한 대상이라면 히죽히죽 웃으며 곧잘 장난친다. 어딜봐도 악의 100%.
[배려심]
말을 나눠보면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여동생이 있었다고 하니, 거기서 비롯되는 자연스럽게 손목을 잡고 이끌거나 등을 떠밀어주는 등의 소소한 배려심이 눈에 종종 띈다.
†그 외†
[선이 확고한]
자신의 선 밖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무관심하고 가차없다. 그러나 자신의 선 안에 있는 자들에겐 놀랍게도 헌신적이다. 자기 기준의 선이 확고히 다져져있는 타입.
[인간성의 추락]

00.NORMAL
-가족관계 없다.
-생일 모름.
-L/H 퍼즐게임, 간단한 내기 / 바보같다고 하는 것.
-특기 동전뒤집기, 지우개 쌓기, 총게임, 자물쇠따기
-양손잡이
-주위 사람에게 거의 자신을 '라오'라고 소개한다.
01.소매치기
사건이 터지기 전, 첸 라오위는 도시 길거리의 소매치기였다.
첸 라오위에게는 부모에게 버려졌거나 고아원에서 쫓겨난 사람들을 중심으로 집단이 있었다. 인원은 매우 많았지만 나이대는 비슷했다. 첸 라오위를 포함한 3명을 제외하면 모두 10대. 혹은 그 아래의 어린 아이들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당시 그 지역을 관할하고 있었던 조폭 조직에서 그 돈을 많이 벌게 해준다는 명분으로 첸 라오위가 있었던 집단을 조직의 말단으로 잠깐 끌어들였다. 허나 들인지 얼마 안되어 좀비 사태가 터져 그대로 와해. 그는 그저 소매치기였다는 전적만 남은 밑바닥의 인간. 완전한 악인도 아닌, 인간이 되지 못한 인간상이다.
02.떨어지는 언어와 상식
언변은 남들처럼 곧 잘 하나, 그 외 어려운 단어를 읽기 어려워 하거나 일상 단어조차 뜻을 모를 때가 있다. 글씨는 간단한 것을 제외하면 쓸 줄 모르고 글씨체 또한 개발새발이다. 남들 어느 누구나 알고 있는 간단한 상식들을 잘 모를 때가 많다. 속담, 용어, 사과하는 법, 기본적인 윤리, 도덕성 … 20살 때 까지 젓가락질마저 서툴렀지만 어떤 할아버지에게 배웠다는 듯. 그야말로 잔머리만 잘 돌아가는 멍청이.
03.말투
일평생을 반말로 살아왔기 때문에 존댓말에 서툴다. 그래서 나이를 불문하고 반말을 사용한다. 호칭은 몇 몇개 정돈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내킨다면 불러준다.
04.악착같은 생명력
그저 살기 위해서라면 악착같이 꿈틀거린다. 홀로 생활을 전진해오며 지금까지 살아왔다는 것이 그의 생명력을 증명해준다. 오로지 생존을 위하여 타인을 신뢰하는 것, 기대는 것 또한 하지 못해 시체벽에 들어오기전까지 꽤 오래 혼자였다고 한다. 또한 그 전까진 많은 집단과 장소를 지나쳐왔지만 일정히 머무른 곳은 없었다.
05.가방에 그려진 낙서
가방에 크레파스로 그린듯한 조잡한 낙서가 그려져있다. 스마일, 고양이, 하트 등 여러가지이다.
06.예민함
잠귀가 밝다. 부스럭대는 소리만 들어도 바로 잠에서 깨기 때문에 얕은 잠을 잘 때가 많다. 본래 자는 시간은 3시간 채 되지 않는듯. 원래 습성이 예민한 건 물론이거니와 평소에도 조금 날이 서 있는 경향이 있다. 놀래키면 엄청나게 놀라한다.
07.잔재주
의외의 잔재주가 많다. 요리, 청소, 정리, 구두닦기, 낚시 등 잡다한 것들을 잘하는 듯. 말이나 두뇌를 사용해야 하는 일은 잘 못하지만 이런식으로 몸을 사용하는 일은 금방 금방 배우는듯.




















